GREENAGROTECH

회사소개

CI&BI

그린아그로텍
에코윙

무한한 가능성과 친환경 농업
‘그린아그로텍’

+
+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조형화된 심볼은 세계화를 위한
그린아그로텍의 무한한 가능성과 친환경 농업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무당벌레를 형상화하여
기업의 미래와 나아갈 목표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로고타입

심플하면서도 차별성 있는 시각적 스타일을 나타내어
그린아그로텍만의 고유성을 돋보이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LOGO

경우에 따라 A Type, B Type, C Type 중에서 선택 사용 가능합니다.
Natural Environment Technology는 CI의 크기가 많이 작아질 시 보이지 않으므로 다른 시그니처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는 것을 권합니다.

A Type
B Type
C Type

COLOR PALETTE

지정컬러는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과 더불어 이미지 형성을 위한 중요한 기본 3요소 중의 하나이며, 전용색상을 의미합니다.
지정컬러는 그린아그로텍의 특정한 색을 상징성으로 정하여 그 색채를 통일성 있게 사용해 가는 것으로 색채면에서 다른 업체와 명확하게 차별화하는 수단이며 심볼마크의 이미지와
결합하여 상승누적적 역할을 합니다.

panton DS 295 - 1C
C50 M0 Y100 K10
panton 417CVC
C50 M0 Y100 K10
panton DS 200 CVC
C0 M100 Y65 K16
panton 173CVC
C0 M69 Y100 K6
panton 173 CVC
C0 M69 Y100 K6
panton 130 2X CVC
C3 M40 Y95 K0
panton 130 2X CVC
C3 M40 Y95 K0
panton 116 2X CVC
C2 M21 Y97 K0
panton 386CVC
C30 M0 Y94 K0
panton 382CVC
C30 M0 Y94 K0
panton 280CVC
C100 M72 Y0 K18
panton 299CVC
C87 M18 Y0 K0
panton 433CVC
C34 M0 Y0 K94
panton DS 429CVC
C6 M0 Y0 K34

Logo Application

친환경 날개 ‘Ecowing’

+

그린아그로텍의 “Ecowing” 의 친환경 농업을 자랑하는
브랜드 의미를 자연과 자연을 이어주는 “나비”의 날개에 자연을
상징하는 잎을 어우러지게 표현하여 동적 느낌을 부여하였습니다.

확정된 그린아그로텍의 ‘에코윙’ 브랜드는 친환경 날개라는
구체적인 이념을 가지고 그린아그로텍에서 핵심적으로 추진하는
페로몬트랩, 수정벌, 유아등 같은 제품은 물론 새로운 기업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로고타입

워드마크는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과 상황에 따라 시각적 동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확한 방법에 의해 재현되어야 합니다.

이는 로고타입의 이미지가 분명하고 일괄적으로 전달되기 위한 것으로
워드마크의 사용은 기본적으로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LOGO

워드마크는 기본적인 Visual Identity 요소로서 커뮤니케이션을 명확하게 해주기 때문에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해서 사용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요합니다.

영문형
국문형

COLOR PALETTE

워드마크의 고유색상이미지를 형성하고 각종디자인 매체에 적용하며, Ecowing의 독창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밀한 주의를
요하는데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재질 등을 검토하여 본 매뉴얼이 정한 표준 색상을 유지해야 합니다.

MAIN COLOR

panton 379C
C50 M0 Y100 K0
panton Gold
C27 M35 Y100 K0
panton Silver
C45 M35 Y35 K0
panton GRAY 11C
C0 M2 Y68 K0
panton Black
C50 M0 Y100 K0

Logo Application

제품을 표기함에 있어서 패밀리 브랜드와 개별브랜드는 항상 함께 포지셔닝 되어야 하며 제품의 기능성, 사용성, 특수성에 따라 포지셔닝의 구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함인 것으로, 사용하고자 할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문형
국문형
브랜드 포지셔닝1
브랜드 포지셔닝2